견장싱글코트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박싱 조회 203회 작성일 2020-10-29 00:10:40 댓글 0

본문

코트 영상은 이걸로 끝냅니다!! '19fw 남성코트 총정리+실물리뷰' 【쇼핑디렉터】

─────────▼더보기란▼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
동네형같은 패션유튜버 짱구대디입니다!
구독과 알람설정, 좋아요 눌러주세요^^
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
네이버 카페 ▷ https://cafe.naver.com/zzang9daddy
트위치 생방송 ▷https://www.twitch.tv/zzang9daddy
아웃트로 BGM ▷ Fun Time - Dj Quads
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
광고, 협찬 및 모든 문의는 아래 메일로 보내주세요, 감사합니다!
contact_zzang9@naver.com
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
타임라인

01:11 토니웩 / Crudo Cashmere Double Coat / L사이즈

Crudo Cashmere Double Coat_ Camel
https://tonywack.com/product/crudo-cashmere-double-coat-camel/1036/category/24/display/1/
Crudo Cashmere Double Coat_ Black
https://tonywack.com/product/crudo-cashmere-double-coat-black/1034/category/24/display/1/
Crudo Cashmere Double Coat_ D.Grey Check
https://tonywack.com/product/crudo-cashmere-double-coat-dgrey-check/1035/category/24/display/1/


04:30 쿠어 / 캐시미어 30 더블 로브 코트 / L사이즈

크림
https://hoy.kr/z8AR3
터콰이즈
https://hoy.kr/bYJX9


06:52 드로우핏 / 캐시미어 히든 싱글 코트 / L사이즈

캐시미어 히든 싱글 코트 [CAMEL]
https://store.musinsa.com/app/product/detail/1191476/0
캐시미어 히든 싱글 코트 [L.GREY]
https://store.musinsa.com/app/product/detail/1191479/0
히든 체크 싱글 코트 [BROWN]
https://store.musinsa.com/app/product/detail/1191536/0


10:00 벨리에 / Oversized Wool Trench Coat / L사이즈

https://bit.ly/362Kb2U


12:50 로파이 / 더플코트 유니섹스 / XL사이즈

네이비
http://lofi.co.kr/product/detail.html?product_no=242\u0026cate_no=24\u0026display_group=1
블랙
http://lofi.co.kr/product/detail.html?product_no=241\u0026cate_no=24\u0026display_group=1
체크
http://lofi.co.kr/product/detail.html?product_no=240\u0026cate_no=24\u0026display_group=1

* [더플 코트 유니섹스] 또는 [숏 더플코트] 구매시 [로부스트 레이어드 터틀넥] 증정


16:01 인사일런스 / MTR 프리미엄 싱글 코트 / L사이즈

https://bit.ly/31JlK72 (코트 전 상품 15% 할인)


19:06 더티셔츠뮤지엄 / long duffle coat / L사이즈

크림
http://www.thet-shirtmuseum.com/shop/shopdetail.html?branduid=622949\u0026xcode=028\u0026mcode=000\u0026scode=\u0026type=P\u0026sort=order\u0026cur_code=028\u0026GfDT=a2h3Uw%3D%3D
블랙
http://www.thet-shirtmuseum.com/shop/shopdetail.html?branduid=622950\u0026xcode=028\u0026mcode=000\u0026scode=\u0026type=P\u0026sort=order\u0026cur_code=028\u0026GfDT=bm15W18%3D

22:20 SPA브랜드

22:37 스파오 포맨 / 오버핏 싱글 코트 / 105사이즈
http://m-spao.elandmall.com/dispctg/initDispCtg.action?disp_ctg_no=1607300347#layerInfo

24:27 지오다노 / 울 싱글 코트 / XL사이즈
https://m.giordano.co.kr/shop/detail.php?pno=DEF7924E3199BE5E18060BB3E1D547A7\u0026rURL=https%3A%2F%2Fm.giordano.co.kr%2Fshop%2Fbig_section.php%3Fcno1%3D1093\u0026ctype=1\u0026cno1=1093

26:09 무신사 스탠다드 / 캐시미어 블렌드 싱글 체스터 코트 / XL사이즈
https://store.musinsa.com/app/product/detail/1146213/0
오규열 : 토니웩 크레이 체크
쿠어 터콰이즈
드로우핏 무난무난
박창준 : 짱구대디님 올 겨울에도 이 컨텐츠 해주시나요
장찬솔 : 29:17
김도완 : 반말이랑 존댓말 섞어 말하는거 되게 자연스럽네ㅋㅋㅋㅋㅋ
곧휴가철 : 이제 곧 면접을 볼 고3 수험생입니다 겨울에 입을만한 20만원대의 최강의 가성비 울코트는 뭐가 있을까요?? 기장은 120 이상으로 길고 색상은 블랙이나 와인쪽으로 부탁드립니다 ㅠㅠ
장윤호 : 짱대님이 입은 토니웩 사이즈가 몇일까..
JJ : 16:17
김동하 : 드로우핏꺼 블랙색상 남자 중3이 입기 괜찮나요?
H. Crespo : 코트에 벨트? 저런거 있으면 사우나 가운같아보여서 별로던데...
코트는 다 필요없고 울, 캐시미어 함량이 많은게 짱임.
따라서 급이 나눠지니...
준용 : 영상 잘봤습니다 ^^저울 가지고 와서 옷 무게도 재줘도 좋은 비교가 되지않을까요? ㅎㅎ 꼭 해달라는거 아닙니다 좋은 참고가 됐습니다

남자 필수 코트 4가지, 구매순서까지 한번에 알려드립니다! [ Feat. 싱글코트, 더블코트, 로브코트, 더플코트 ]

돈 좀 들여 제대로된 코트를 사고 싶은데
뭐 부터 사야 할지 고민이셨죠~?
그래서 오늘은 구매순서부터 남자 필수 코트 4가지를 한번에 알려드립니다!
키작은 광자 : 착장목록


⭐ LOOK #1 ⭐
- OUTER : 세미 오버핏 싱글 코트 / 블랙 / M
- TOP : 인사일런스 메리노울 터틀넥 / 블랙 / S
- BOTTOM : 리바이스 90"s 데님 / 28
- SHOES : 바나나핏 프레스톤



⭐ LOOK #2 ⭐
- OUTER :IN SILENCE X BUND 익스플로러 더블 코트 / BLACK / S
- TOP : 스파오 오버핏 맨투맨 / 블랙 / S
- BOTTOM : 유니폼브릿지 스트랩 이지 트라우져 / 블랙 / M
- SHOES : 반스 체커보드 뮬



⭐ LOOK #3 ⭐
- OUTER : 비슬로우 발마칸 코트 / 헤링본 / S
- OUTER2 : 비슬로우 패딩 가디건 / 카키 / S
- TOP : 애비뉴옴므 맞춤셔츠 / 화이트 / 맞춤
- BOTTOM : 90's 리바이스 데님 / 28
- SHOES : 바나나핏 앳킨스 더비 / 245
- TIE : 나노유니버스


⭐ LOOK #4 ⭐
- OUTER : 벨리에 오버사이즈 울 더플코트 / 더스티 베이지 / S
- TOP : 인사일런스 메리노울 터틀넥 / 블랙 / S
- BOTTOM : 브랜디드 크림진 / 28
- SHOES : 바나나핏 프레스톤
여름 : 지디랑 말투가 비슷하시네요
봉봉 : 설명잘하네요~ 감사합니다
문석현 : 오지니널 더플코트 오래입을수있는 브랜두 추천해주세요!
HEAVENI rim : 레이저썬 광자님, 추천해 주신것도 넘 멋진데요. 영상에서 소개하고 계실 때 입고 계신 초록색 골덴 마이와 검은 목 폴라니트는 어느제품과 사이즈 인지 알 수 있을까요?
뽀또야 : 첫번째입은 세미 오버핏 싱글코트 블랙, 어디 제품 인가요?
김문수 : 광자님 저 키 165에 몸무게 60인데 드로우핏 로브 더블코트 m사이즈 입어도 될까요 ? 기장이 110.5인데 종아리 반도 더 내려갈까요 ?ㅠㅠ
조용준 : 막 제복같은 느낌을 주려는데 카키색코트 추천해주세요!
더블코트나 로브코트면 되려나요???
이학성 : ㅋㅋㅋㅋㅋㅋ 포즈취할때 웃으면서 어깨 흔드는거 너무 귀여워옄 광자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무 생각없이 정보 얻으러 왔다가 터졌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하현일 : 형님 ~ 방송하면서 입으신 카키색 제품은 어디꺼에요??

남자 코트 4종류 특징 정리 해드립니다. 무슨 코트 사야될지 모르겠다면 이 영상 놓치지마세요(싱글코트, 더블코트, 로브코트, 하프코트)

요즘 코트 관심도가 엄청 오르셨을거 같은데요
근데 어떤 코트를 구매해야 할 지 고민 많으시죠?
그래서 오늘은 코트 별 특징을 정리해보았습니다. 그와 함께 남자코트코디 도
준비를 했으니깐요 재밌게 봐주세요

1. 싱글코트 특징 1:02
1-1 싱글코트 코디 1:37
Coat : 벨리에
Top: LAINE
Bottom : 스파오
Shoes :코앤크릿
Tie : 커스텀멜로우

2. 더블코트 특징 1:55
2-1 더블코트 코디 2:45
Coat : 모던이프(보세)
Hood zipup : 멜란지마스터
Top: 비바스튜디오
Bottom : FRJ
Shoes : 아디다스

3. 로브코트 특징 3:09
3-1 로브코트 코디 4:09
Coat : 청년옷장
Top: 쿠어
Vest : 탑텐
Bottom : 커퓨
Shoes : 뉴발란스

4.하프코트 특징 :4:28
4-1 하프코트 코디 : 5:26
Coat : 캠브리지멤버스
Hoodzip up: 멜란지마스터
Top : 개인소장
Bottom : 페이탈리즘
Shoes :컨버스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소통은 이쪽으로~
* instagram : http://instagram.com/sick_chung (일상, 데일리룩)
* 오픈카카톡방 : https://open.kakao.com/o/gPTjiIkb (정보공유)
이메일 : sickschung@gmail.com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#남자코트 #코트종류정리 #식스타일
여름 : 오른쪽에 착용샷 나올때 가만히좀 있었으면 좋겠어요 집중안되고 매칭 생각하기도 어려움
목잡힌까마귀 : 183에 롱패딩이나 일자핏으로 옷입으면 (가디건 슬랙스처럼 ) 크게 티 안나는 뚱땡이 인데 더블 ?? 싱글 ?? 코트 하나도없어요 뭐살까요 ?? 색은 블랙으로 갈려구요 안에는 목 니트 입으려고요 !
서정민 : 영상 감사합니다 나중에 코트 살때 참고해야겠어요
김하운 : 형님 좋아요
SUYONG LEE : 하프코트는 뭔가 어정쩡한 느낌이 나서 별로더라구요..키작남이라도 롱코트로 가즈아~
이현수 : 앗 오늘은 조금 늦었습니다 !! 저는 코트는 싱글 코트가 깔끔하니 제일 제입맛에 맞는거 같습니다 ㅎㅎ 다른코트 종류도 더 알아갈수 있어 좋은거 같네요 상세하게 설명도 해주셔서 이해하기 쉬운거 같네요

아그리고 늦은 이유는 여자친구랑 데이트를 하다보니 하핳 오늘도 잘보고 갑니다
unbiased : 목폴라 어디 제품인가요?
패션유튜버후니세탁소 : 그럼 난!? 뭘 입어야 하나요? 쓰리코트는....없나요?
호랑나비 : 영상에서 입으신 갈색목폴라는 어디껀가여?
bapasena Lee : 영상 잘 보고갑니다. ㅎㅎㅎ 춤이

... 

#견장싱글코트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1,000건 20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myartnet.kr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